IT

[LTO] TS4300 계정 잠금 해결 본문

SE/백업

[LTO] TS4300 계정 잠금 해결

섬법 2024. 2. 5. 20:18

TS4300 외관

 

해당 모델 GUI 환경 접속 시 default ID/PW: administrator/adm001

 

TS4300 로그인 시 비밀번호 입력 실패로 계정 잠금이 된 경우

 

해당 사진에서 보이는 앞 쪽 패널에서 다음 단계로 접속한다.

 

1. Configuration → User Accounts → Access Recovery

 

configuration
user accounts
access recovery

 

2. Access Recovery

Access Recovery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여기서 Reset Password를 선택한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2시간 동안 유효한 비밀번호를 패널 상에 제공한다.

임시 비밀번호

 

3. 비밀번호 변경

제공받은 비밀번호는 2시간 동안만 유효하기 때문에 비밀번호 변경이 필요하다.

 

 (1) 왼쪽 메뉴에서 Local Users

여기서 계정 상태를 보면 Locked로 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2) 해당 유저 클릭 후 Modify User Password

 

 (3) 비밀번호 변경

 

 (4) 변경 완료 후 상태 확인

변경이 완료되면 계정 상태에 Locked가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